‘전참시’ 홍현희, ‘뉴 뚱룰라’ 집결! 샵뚱X매뚱X천뚱과 시家 경사 맞이 천안 출격!


‘전참시’ 홍현희가 ‘뉴 뚱룰라’를 집결시킨다.


오는 11일(내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98회에서는 새롭게 결성된 ‘뉴 뚱룰라’ 홍현희, 샵뚱, 매뚱, 천뚱이 홍현희의 시부모님 경사를 맞이해 천안으로 출격한다.


이날 ‘잠뚱’ 홍현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샵뚱’, 전 매니저 ‘매뚱’과 함께 천안에 도착, 세 사람을 마중 나온 홍현희의 시매부 ‘천뚱’과 ‘뉴 뚱룰라’를 결성한다.


이어 네 사람은 힘겹게 차에 탑승하지만, 홍현희가 기울어지지 않을까 노심초사한 모습을 보여 폭소를 일으킨다.


천안 토박이 천뚱은 천안 맛집 코스대로 홍현희, 샵뚱, 매뚱을 직접 안내한다. 이들은 홍현희의 시댁에 들르기 전 음식을 간단히 맛만 보기로 다짐하지만, 호두과자, 병천 순대 등 천안의 유명 먹거리들이 제공되자 고삐가 풀린 채 폭풍 먹방을 펼친다.


특히 튀김소보로 호두과자의 역대급 비주얼이 ‘뉴 뚱룰라’의 식욕을 제대로 돋웠다는 후문. 여기에 꼭 같이 먹어야 하는 음료수도 있다고 해 과연 그게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뉴 뚱룰라’ 4인방의 각양각색 먹방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천뚱은 ‘원샷 원킬’ 스킬로 남다른 먹성을 자랑한다고.


‘샵뚱’은 특유의 손길로 우아한 귀족 먹방을 선보이고, 홍현희, 매뚱 또한 각자의 스타일대로 폭풍 흡입에 나선다. 천안 순댓국 맛집에서 4인 4색 각기 다른 먹방을 펼친 이들의 모습은 과연 어떨지 본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한편 ‘전참시’는 5월 1주 토요일 TV-OTT화제성 비드라마 부문에서 14.96%의 점유율로 1위를 기록, 3주 연속 토요일 화제성 왕좌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명실상부 토요일 밤 강자임을 입증하고 있다.(출처: ‘펀덱스 리포트: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조사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다채로운 먹방으로 천안을 접수할 ‘뉴 뚱룰라’의 만남은 오는 11일(내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 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저작권자 ⓒ KBN연합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용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