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농협,나도 파크골프 프로가 될수 있다

100세시대 여성들도 파크골프 배워 건강하게 삽시다

                                                                                                     안성농협,파크골프 1기교육생


[kbn연합방송=배명효기자] 지난4월 안성농협 오영식 조합장이 안성농협조합원 및 시민들을 위한 파크골프 교육프로그램을 협의하여 회원을 모집 교육하고 있다

제1기 파크골프회원을 모집 교육중 회원들의 반응이 좋아 조합원외 일반시민들 에게도 확대 운영할 것을 계획 했다.

지역문화센터 농협3층에 교육장을 시설하여  지난4월 1기생을 지도후, 여성조합원 및 비조합원들의 권유로 제2기를  5월 주중과  3기 5월말 추가 모집 중이며 직장 여성을 위해 4기를 모집하여 6월중에는 야외 실습을 목적으로 연습 중이다.

이번 파크골프는 조합원 및 일반여성과 남성 파그생도 모집 예정중 이며 국민건강을 위해 각종시설을 오영식 안성 조합장과 김은순 상무는 팔을 걷어 붙이고 조합원 및 시민건강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셨다.

파크골프는 남녀 누구나 즐길수 있는 인기좋은 생활스포츠로서 일반골프와 그라운드골프의 중간 골프로서 앞으로 대중화 스포츠로 즐길수 있다

교육장소는 안성농협 본점 3층 회의실에서 시설을 마련하여 교육생 신청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한편 교육중인 곽연수씨는 파크골프가 생각보다 싶고 전신 운동과 집중력있는 스포츠라 치매 예방에도 좋을것 갔다고 지속적으로 배울것을 희망 했다,


파크골프 희망자 문의는 031-8046-3612/3620.헨010-5542-7000(김은순 상무)으로 문의 하면 된다.


kbssnews@ikbn.kr

<저작권자 ⓒ KBN연합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명효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