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영, 소녀시대 데뷔일 맞아 팬들과의 양방향 소통 글로벌 플랫폼 ‘최수영 스테이지’ 오픈


사람엔터테인먼트가 소속 아티스트 최수영의 글로벌 팬 커뮤니케이션 멀티 플랫폼 ‘최수영 스테이지(https://choisooyoung.saram.fan/)’를 정식 오픈했다.

오늘(5일), 사람엔터테인먼트(이하 ‘사람엔터’)가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하는 양방향 소통 플랫폼 ‘최수영 스테이지’를 오픈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소녀시대 데뷔일에 맞춰 런칭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최수영은 “8월 5일은 소녀시대 데뷔일로 저에게 정말 특별한 날이다. 이런 날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개인 플랫폼을 오픈해서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그동안 팬들과 이야기 나눌 수 있는 공간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좋은 기회가 생긴 것 같아 기쁘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해 ‘최수영 스테이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최수영 스테이지’에서는 소녀시대 데뷔 17주년 축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뿐만 아니라, 스테이지에서만 볼 수 있는 프라이빗한 콘텐츠를 자체 제작해 팬들에게 서비스할 예정이다. 여기에 실시간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팝(POP)’ 기능을 추가 오픈해 아티스트와의 1:1톡(1:1TALK), 실시간 라이브, 텍스트 채팅, 애스크(ASK) 등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추후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해 가입한 팬들에게는 스테이지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멤버십 전용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멤버십 혜택 및 구매 방법, 판매 기간 등 세부적인 내용은 ‘최수영 스테이지’ 공지 게시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또한, ‘최수영 스테이지’ 오픈을 기념해 5일(월) 오전 00시를 기준으로 1번, 85번, 90번, 210번, 426번 가입자에게 아티스트의 미공개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하는 팬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람엔터 스테이지’와 ‘최수영 스테이지’를 함께 가입한 팬들에게는 특별한 서비스도 준비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최수영 스테이지’에서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최수영 스테이지’ 이용 방법은 사람엔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팝(POP) 서비스는 최수영 스테이지(https://choisooyoung.saram.fan/) 수퀘어 게시판에 공지된 방법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사진 = 사람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KBN연합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용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