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사 게이밍 기어, 최신 플래그십 Pulsar XS-1 센서 장착한 ‘Pulsar X2 v3’ 출시
게이머들의 선택을 받은 펄사 X2 시리즈, 더욱 강력해진 성능으로 돌아오다
[kbn연합방송=김진영 기자]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펄사 게이밍 기어가 최신 플래그십 센서 Pulsar XS-1을 탑재한 대칭형 마우스 ‘Pulsar X2 v3’를 출시했다.
Pulsar X2 시리즈는 그간 뛰어난 편안함과 다양한 사이즈 옵션으로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대칭형 디자인은 어떤 그립 방식을 선호하는 사용자라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이번에 출시된 Pulsar X2 v3는 기존 모델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자랑한다. 최신 센서인 Pulsar XS-1 옵티컬 센서를 탑재해 3만2000DPI 해상도, 750IPS 추적 속도를 지원하며, 어떤 표면에서도 안정적인 트래킹이 가능하도록 오토 스위칭 인식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펄사 블루 인코더를 적용해 내구성을 높이고 오류 발생률을 최소화했다.
펄사 게이밍 기어는 Pulsar XS-1 센서를 탑재한 다양한 마우스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사용자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고 있다. 등이 높은 셰이프의 X2H v3, 양손잡이용 X2A v3에 이어 이번 X2 v3 출시를 통해 더욱 풍성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했다.
펄사 게이밍 기어는 Pulsar X2 v3가 뛰어난 성능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마우스라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 특징:
· Pulsar XS-1 센서 탑재: 3만2000DPI, 750IPS 추적 속도
· 오토 스위칭 인식 기능: 어떤 표면에서도 최적의 트래킹
· 펄사 블루 인코더: 높은 내구성 및 안정성
· 대칭형 디자인: 편안한 그립감
· 다양한 사이즈 옵션: Mini, Medium, Large
kimjy4385@ikbn.kr
<저작권자 ⓒ KBN연합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