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이창민, 12일 정오 6년 만의 솔로곡 '꿈 같은 널' 발매
[kbn연합방송=김진영 기자] 2am 이창민이 6년 만에 솔로곡으로 돌아왔다.
이창민은 12일 정오 새 싱글 '꿈 같은 널'을 발매했다.
'꿈 같은 널'은 이창민이 2018년 첫 솔로 미니앨범 'the Bright sky(더 브라이트 스카이)' 발매 이후 6년 만에 선보이는 솔로곡이다.
사랑하는 상대를 처음 만났던 순간부터 지금까지를 마치 꿈처럼 느껴질 만큼의 행복이라 말하며 이 순간이 앞으로도 계속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가수뿐만 아니라 프로듀서로도 다양한 도전을 하고 있는 이창민은 떠오르는 프로듀싱 팀 위대한 형제와 함께 신곡을 작업해 본인이 전하고 싶은 사랑 이야기를 녹여냈다.
특히 이창민은 지금껏 해왔던 고음과 호소력 짙은 감정은 조금 배제하고, 전체적인 악기도 미니멀하게 구성해 감성에 집중했다. 또 가사를 대화하듯 편하게 들을 수 있도록 가창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2008년 그룹 2am으로 데뷔한 이창민은 '이노래', '죽어도 못 보내', '잘못했어',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 등 수많은 대표곡을 통해 실력파 메인보컬로 인정받았다.
또 Homme(옴므) 활동뿐만 아니라 '도깨비' OST '이쁘다니까', 우주소녀 쪼꼬미의 '슈퍼 그럼요', 황우림의 '내사랑 바보' 등의 곡 작업에 참여하며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이창민은 현재 2024 2am Concert '2am is coming to town' 공연을 펼치며 전국 각지의 팬들을 만나고 있다.
한편 이창민의 새 싱글 '꿈 같은 널'은 1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kimjy4385@ikbn.kr
<저작권자 ⓒ KBN연합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