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한국미소문학50호출판기념회 및 신인등단식 성료
제10회 문학상 대상 정다운,본상 박병원.최재영 수상
한국미소문학50호출판기념회 및 신인등단식 성료
제10회 문학상 대상 정다운,본상 박병원.최재영 수상
kbn연합방송[배명효=기자]2024년 한국미소문학(발행인겸 주간 김은희) 50호 출판기념회 및 신인상등단식 및 문학대상 본상 수상식이 지난1일 안성시 안성맟춤 아트홀 문화쌀롱에서 있었다고 밝혔다
이날행사는 전국 신인 문학인을 발굴 시인 및 수필 시조등을 공모하여 엄정한 심사를 거처 당선된 신인등단식 및 문학 대상 본상 자를 수상했다.
이날 행사에는 사회 류봉희 지회장을 비롯하여 약 80명 가량이 모인 가운데 치루어 졌으며,한국문단의 어르신들이 대거 참석을 하여 축사를 하였다.
이영춘 문학박사, 이광녕 문학박사, 허형만 교수, 이승하 교수등 신춘문예 시조등단자인 조경선님이함께 했다. 신인등단자는 시 부문-안은정, 이철우, 강병은, 홍문희, 부시라딜라라 시조부문 - 김석규, 수필부문-정필재가 신인등단패를 전달 받았다.
문학상 대상은 정다운, 본상 시부문은 박병원 시인, 시조부문은 최재영 시조시인,신인문학상에는 고계숙 시인, 문학공로상에는 김산휘시인이 수상하였다
안성에서 13년째 유일하게 문예지를 발간하고 있는 김은희 발행인은 신인등단자들에게 다독, 다작, 다습을 꾸준히 하라고 당부하며, 글쓰기에 정진하고 자부심을 가지고 문단에 우뚝 서길 기대한다고 하였다.
한국미소문학은 작가회 회장으로 이용주/부회장은 임내영, 이영순, 오재열/ 부주간으로 조현광, 박용진 으로 이루어져있다.
<저작권자 ⓒ KBN연합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명효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