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KIA 타이거즈 vs 키움 히어로즈 ‘티빙슈퍼매치’…“최형우·이용규 맏형 라인 만남!”
[kbn연합방송=김진영 기자] 티빙이 오늘(26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24 신한 SOL뱅크 KBO리그’ KIA 타이거즈와 키움 히어로즈의 경기를 ‘티빙슈퍼매치’로 생중계한다.
이번 경기는 12번째 우승을 향해 전력 질주하고 있는 KIA와 가을 야구를 향해 한걸음 더 나아가고 있는 키움이 맞붙으며, 양 팀의 양보없는 대결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해당 경기는 국내 유일의 돔구장으로 날씨 영향 없이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돼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번 주 ‘티빙슈퍼매치’ 프리뷰쇼는 오후 5시 50분부터 시작되며 윤태진 아나운서, 심수창 해설위원, 스포츠경향의 김하진 기자가 함께 각 팀의 지난 전력을 분석하고 주말 3연전을 예측한다. 여기에 양팀의 기둥을 맡고 있는 맏형 라인 KIA의 외야수 최형우와 키움의 외야수 이용규가 패널로 출연해 오랜 야구인생을 바탕으로 생생한 토크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이어지는 본경기에는 윤영주 캐스터와 나지완, 민병헌 해설위원이 중계에 나서며, 경기 후 리뷰쇼에서는 윤영주 캐스터와 심수창 해설위원, 김하진 기자, 이유빈 아나운서가 그날의 경기 리뷰와 경기장을 찾은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간다.
‘티빙슈퍼매치’는 투구 궤적 트래킹 그래픽, 4D 캠 등을 활용한 다양한 자료화면과 경기 전후 다각적인 전력 분석을 통해 재미와 정보를 모두 갖춘 생중계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경기 후 팬들과 함께하는 퇴근길 라이브는 ‘티빙슈퍼매치’만의 묘미로 꼽히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티빙슈퍼매치’는 매주 금요일 실시간 인기 LIVE 채널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티빙은 ‘2024 신한 SOL뱅크 KBO 리그’를 비롯해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되는 오리지널 예능 ‘야구대표자 : 덕후들의 리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야구 팬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사진 제공: 티빙)
kimjy4385@ikbn.kr
<저작권자 ⓒ KBN연합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