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마불 세계여행3’ 팬들과 함께 본다! ‘곽빠원’과 함께 보는 단관 이벤트 개최 소식에 시선 집중!
[kbn연합방송=김진영 기자]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의 ‘곽빠원’과 애시청자들의 특별한 만남이 이뤄진다. 오는 5월 10일(토)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단체관람 이벤트로 8회 본방송을 함께 보는 것.
회를 거듭할수록 예측불가 재미와 세계여행의 대리만족을 선사하며 토요 예능 최강자로 자리잡은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이하 ‘지구마불3’).
지난 12일 방송된 4회에서는 호주 최남단 태고의 자연을 간직한 섬 태즈메이니아에서 낭만 여행을 이어간 빠니보틀, 튀르키예 카파도키아에서 환상적 열기구 투어를 경험한 원지, 네팔의 정글 치트완에서 야생 동물들과의 하룻밤을 보낸 곽튜브의 여행기가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에 시청률은 분당 최고 2.4%까지 오르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닐슨 코리아 기준)
특히 ENA와 TEO 유튜브 채널에는 3천 개가 넘는 댓글이 쏟아졌고, “이건 진짜 같이 여행하는 기분이다”, “내 도파민 프로그램”, “이번 시즌 우승은 빠니보틀”, “원지, 대유잼 시대”, “곽튜브만의 웃음코드 너무 좋다”, “각기 다른 여행 스타일, 제작진 감 다 살(았네)” 등 ‘지구마불3’에 대한 아낌없는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지구마불3’ 측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5월 10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8회를 함께 보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지난 시즌에 이은 단관 이벤트를 통해 ‘지구마불’만의 특별한 행보를 이어가는 것.
이번 행사는 140명의 시청자가 ‘지구마불3’ 8화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시사회와 ‘곽빠원’이 팬들과 만나 인사를 나누는 기념 행사를 겸한다.
행사에 참여하는 시청자들은 본 행사를 통해 ‘곽빠원’과 함께 8회 방송 관람 후 이야기 나누는 것은 물론,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럭키 드로우' 등 특별한 행사로 ‘지구마불’ 팬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4회~6회 ENA 본방 인증샷과 ‘곽빠원’을 만나야 하는 이유를 #3001(유료문자)로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상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ENA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NA의 토요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3’는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 ENA, TEO]
kimjy4385@ikbn.kr
<저작권자 ⓒ KBN연합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