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구매하는 ‘단골’에게 더 많은 혜택… 네이버, 컬리N마트 오픈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 3천 원 웰컴 쿠폰과 함께, '단골 사용자' 와 함께하는 '한달살기' 이벤트... 재구매 시 최대 8천 원 포인트 적립으로 ‘단골’ 공략
- 15일부터 2주 동안 네이버와 컬리 인기상품을 100원, 반값 등 초특가로 선보여
[kbn연합방송=김진영 기자] 네이버㈜(대표이사 최수연)가 15일부터 ‘컬리N마트 그랜드 오프닝 위크’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컬리N마트는 지난 4일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 문을 연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로, 네이버 인기 상품과 컬리의 프리미엄 신선식품을 새벽배송으로 다음날 아침까지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다.
컬리N마트는 출시 일주일 만에 안정적인 새벽배송과 다양한 상품 셀렉션을 기반으로 빠르게 장보기 시장에 자리 잡고 있는 만큼, 네이버는 100원딜, 반값 특가, 포인트 적립 등 풍성한 혜택으로 단골 잡기에 박차를 가한다.
매일 자주 구매하는 ‘단골’을 위한 '한달살기' 이벤트... 5회차 재구매하면 누적 8천 원 포인트까지 적립
컬리N마트는 첫 구매 고객에게 3천 원 웰컴 쿠폰을 제공해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추고, 체감 혜택을 강화했다.
또한, 자주 반복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컬리N마트에서 한달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달살기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재구매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2회차 1천 원, 3~4회차 2천 원씩, 5회차에는 누적 최대 8천 원까지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컬리N마트를 자주 이용하는 ‘단골’일수록 혜택이 커지는 구조다.
오후 12시, 2시, 4시 매일 세 번 열리는 특가 타임... 7790원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오는 28일까지 2주 동안은 매일 오후 12시, 2시, 4시에 컬리N마트의 인기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정오에는 컬리 대표 인기 품목인 'KF365 1+등급 무항생제 특란 20구'를 100원딜로 매일 1천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오후 2시에는 컬리N마트로 입점을 확대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인기 상품 2가지를 매일 50%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인천에서 시작해 전국구 맛집이 된 ‘송쭈집’의 쭈꾸미 볶음 밀키트, 네이버 블로그에서 입소문을 타고 성장한 ‘사과떡볶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가시제거연구소’의 생선까스와 삼치구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오후 4시에는 장보기 생필품 단골 품목인 화장지, 물티슈를 1+1 혜택으로 제공하며, 컬리 프리미엄 PB 브랜드 ‘컬리온리’의 대표 상품인 '전주 베테랑 칼국수', '미크 클레버 대구 막창'도 반값 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KF365 에어프라이어용 미니 돈까스’, ‘이연복의 목란 짬뽕’ 등 컬리 인기 식품을 비롯해 ‘KS365 2겹 천연펄프 키친타월’, ‘2080 클래식 치약’ 같은 생필품까지, 컬리의 베스트 상품들을 모아 최대 43% 할인하는 특가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김평송 네이버 E-KAM1 사업 리더는 "컬리N마트는 아직 오픈 초기이지만, 안정적인 새벽배송과 다양한 상품 구색 덕분에 장보기 단골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장보기에 최적화된 상품 라인업과 합리적인 구성으로, 사용자들이 매일 믿고 신선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컬리N마트에서 2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10월부터는 식품 브랜드사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컬리N마트만의 단독 구성, 단독 특가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끝)
kimjy4385@ikb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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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