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M, 골프 브랜드 PXG와 컬래버레이션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와 컬래버레이션 활동 ‘MASTERPIECE’ 진행 예고9월 6일부터 3일간 팝업스토어 운영 ••• 이용자 초청행사 ‘THE 1st ROUND’ 사전신청


[kbn연합방송=김진영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 공식 수입원 ㈜카네(회장 신재호)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활동명인 ‘MASTERPIECE’는 각 업계를 대표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새로운 역작이 탄생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엔씨(NC)는 PXG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9월 6일부터 3일 간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퍼터 체험공간 ▲기념품 및 휴식 공간 ▲포토존 ▲상품 스토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엔씨(NC)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PXG 컬래버레이션 특별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행사 전날인 9월 5일에는 리니지M 혈맹원들을 위한 특별 연회 ‘THE 1st ROUND’를 진행한다. 해당 연회는 팝업스토어 내 비밀 공간에서 열리는 유저 초청행사다. 리니지M은 특별 연회에서 ▲팝업스토어 투어 ▲기념 식사 ▲특별한 선물 및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리니지M을 즐기며 혈맹원들과 나눴던 행복한 기억, 잊지 못할 추억 등을 사연으로 신청하면 선정을 통해 ‘THE 1st ROUND’ 행사 초대장을 받을 수 있다. 참여 신청은 8월 7일부터 8월 18일까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날 엔씨(NC)는 PXG 컬래버레이션 ‘MASTERPIECE’의 티징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PXG 컬래버레이션 및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kimjy4385@ikbn.kr

<저작권자 ⓒ KBN연합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영 기자 다른기사보기